플레이포커 머니상

Wiki Article

테이블에서 플레이어의 행동은 전략과 의사 결정 과정에 대해 많은 것을 드러낼 수 있습니다.

그들이 어떻게 앉아 듣고 있는지보십시오. 너가 손안에 너자신 이지 않으면 비록 활동에 눈을 지키십시요.

라이브 포커를 하는 경우 누군가가 예상치 못한 일을 할 때마다 정신적 메모를 작성하십시오. 그들이 가져온 금액과 투자 방법을 기록하십시오.

당신은 당신이 가능한 한 많은 정보를 가지고 의도적으로 정리,평가,그것을 유지하는 경우 시간이 올 때 사운드 선택을 만드는 더 나은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.

그래서 당신은 정확히 누구에 대한입니까?

누가 플립 전에 그리고 포커 테이블에서 어떤 위치에서 얼마나 많이 올리고 있는지 주목하십시오.

그들이 호출되는 경우 얼마나 자주 그들은 플립 후 계속 내기합니까?

그들은 세 거리를 모두 허세 할 수 있습니까,아니면 첫 번째 전화를받은 후 접을 수 있습니까? 그들은 무승부로 반 허풍을 치는 것을 선호합니까,좋은 손이있을 때만 베팅하고 올리거나 둘의 조합을 선호합니까?

즉시 공격적 또는 수동적,느슨한 또는 꽉 중 하나로 상대를 분류 시작 해야 합니다.

처음 10 분 동안 테이블에서 마크를 식별 할 수없는 경우,당신이 마크 일 가능성이 높습니다.

세심한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약한 경쟁자를 식별하는 가장 좋은 기술입니다.

해야 할 결정

당신이 힘든 자리에 있고 신속하고 정보에 입각 한 선택을해야 할 때,상황과 관련된 당사자의 완전한 그림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.

각 데이터 조각은 또 다른 이해 계층을 추가합니다. 넓은 그림을 얻으려면,당신은 가능한 한 당신의 손에 퍼즐의 많은 조각이 필요합니다.

오늘 가입하고 온라인 포커에 대한 최고 환영 서비스를 얻을!

그들이 당신의 조심스러운 눈을 관찰 할 때

플레이어가 관찰되고 있다는 것을 깨달을 때,그들은 종종 이상한 방식으로 행동합니다. 스트레스를 받으면 어떤 사람들은 정상적으로 행동하지 않는 방식으로 행동하거나 움직입니다.

사람의 신경 웃음,경련,호흡 및 맥박에서 수집 할 이야기가 있습니다. 문제는 이 이야기가 무엇에 관한 것인지 항상 명확하지 않다는 것입니다.

플레이어가 견과류를 가지고 있거나 심지어 그들이 견과류를 가지고 있다고 믿을 때(나는 최고 쌍보다 더 나은 것에 대해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),그들의 자동 반사 신경은 동일합니다.

좋은 손 이라고 생각 하는 사람 은 쉽게 읽을 수 있다. 그러나 당신은 그것이 의미하는 바를 파악하기 위해 그들이 포커에서 얼마나 좋은지 알아야합니다.

플레이어는 또한 당신이 그들에게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고 믿으면 쇼를 선보일 것입니다. 당신이 그들이 당신이하고 싶은 생각과는 반대하십시오.

처음처럼:

이러한 특성에 대 한 눈을 밖으로 유지 수 있습니다 현재 냄비에 원조 하 고 미래의 손에 구축 하는 기초를 제공.

플레이어가 랩을 제시했을 때 이전 행동을 반복할 가능성이 높습니다.그들이 그렇게 할 의도가 없더라도요.

이 설정에서 상대방이 다르게 행동한다는 것을 인식하는 것은 펠트를 피하려면 매우 중요합니다.

성공적인 포커 플레이어는 이야기를 해석 할 수있는 능력이 있어야합니다.

장기 소득의 증가와 단기 변동성의 감소는 경우 달성 될 수있다,주어진 세션 동안,당신은 하나의 우수한 전화를 걸거나 다른 플레이어에서 얻은 말에만 따라 배.

접힌 손

포커에서 일관되게 승리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노력을 기울이면 다른 것에 집중해야합니다. 그것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플레이포커 머니상 당신에게 달려 있지 않습니다.

열심히 관찰,포커

과거 소유자는 유용한 힌트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.
접힌 손은 나중에 가장 중요한 것으로 판명 될 수 있습니다. 이 개념을 예로 설명하기 위해

군주와의 갈등

당신은$1/$2 노 리밋 게임의 컷오프에 포켓 왕이 있습니다. 테이블에 다른 두 선수는 정상$15 인상을하기 전에 접어.

40 대 남자 중 한 명만 더럽고 낡은 덴버 브롱코스 모자를 입고 있습니다.

턴:10 하트
9 스이 스이 스이 스이 스이 스이 스이 스이 스이 스이 스이 스이 스이 스이 스이 스이 스이 스이 스이
4

당신은 야생마'수표를 현금화하고 기여$25. 그는 전화했다.

페이스 오프:6 하트 대 6

야생마의 또 다른 수표는$65 를 베팅하라는 메시지를 표시합니다. 그가 할 때,그는 호출합니다.

클럽:강
A

바로,야생마는 최대$250,현재 냄비보다$40 더 많은 베팅을합니다. 그것을 몇 가지 생각을 제공 한 후,당신은 그가 에이스,세트,또는 너트 플러시 무승부에 임의의 두 쌍을 하다가 한 경우 그는 이러한 위험한 보드에 후자를 호출 확인 한 이유를 궁금해하기 시작.

그의 스톱 앤 고,거대한 베팅은 블로프처럼 보입니다.왜냐하면,그가 그의 에이스를 때리더라도,그는 여전히 그가 가장 큰 손을 가지고 있는지 확신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. 우리는 어떻게 진행합니까? 이 솔루션은 우리가 이전의 손을 통해 관심을 지불 한 경우 분명 할 것이다.

지난 다섯 손
그는 버튼 때 친구 야생마가 손에 입수했다면,당신은 당신이 최선의 움직임을 만들기 위해 필요한 모든 정보를 가지고 있었을 것이다. 총에서 플레이어가 만드는 경우$12 인상,당신은 당신의 쓰레기 손을 접어 당신의 친구 야생마 호출.

플롭 읽기:8 하트,8 하트,9 하트,9 클럽.
3

20 달러 내기를 하고,50 달러까지 올리고,20 달러 내기를 합니다.

동전 던지기:클럽

이 경우,당신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.

서울특별시 강남구

확인 후,우티지는 브롱코스의 100 달러 베팅에 225 달러를 베팅합니다. 야생마는 조금 숙고,다음 포기.

2018 년 10 월 15 일에 확인함.

우트그는 충격에 빠져 냄비를 쓰러뜨린다.
이 손을 통해 관심을 지불 한 경우,당신은 야생마는 그가 견과류가있는 경우에만 자신의 스택을 희생 할 닭 것을 볼 것이다. 더 좋은 세트나 뒷문으로 클럽을 어내는 것만이 그를 이길 수 있었을 겁니다.

브롱코스가 그들을 이기지 못하도록이 방법으로 냄비를 치는 손이 너무 많습니다(하위 세트,두 쌍,상위 쌍,블러프). 즉,특히 투자 수익(단지 아래 6:1)을 고려,간단했다해야합니다.

우리가 상대하고 있는 사람은 누구든,그것을 내려놓을 만큼 단단하고 약한 사람은 결코 블로핑을 하지 않습니다. 우리는 손실을 피할 수 있었다$250 우리는이 손에 관심을 지불 한 경우.

Report this wiki page